비즈피오컴, '큐로큐로' 캐릭터 12종 공개

비즈피오컴(대표 허두범)은 자사가 개발 중인 슈팅 온라인 게임 '큐로큐로'의 공식 홈페이지(www.qroqro.com)를 통해 4종의 아바타와 12종의 캐릭터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큐로큐로'는 외계에서 온 꼬마아이들의 좌충우돌 지구탐험기라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큐브를 이용한 지능적인 플레이와 FPS의 긴장감이 돋보이는 퓨전슈팅게임.

띠 별 동물인 쥐, 소, 호랑이를 비롯한 전설의 12지신 캐릭터와 캐릭터를 조종하는 아바타 4종이 초기모델로 등장하며, 게이머는 총 12종류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12종의 동물형 캐릭터는 달걀에서 컨셉을 잡았으며 이들 캐릭터 들은 Egg+Robot의 약자인 Eggro로 불려진다. Eggro들은 생김새만큼이나 특화된 능력을 가졌으며 이들의 능력과 '큐로큐로' 주인공들의 배경, 비하인드 스토리는 차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비즈피오컴의 배성익 본부장은 "'큐로큐로'는 기존의 쏘고 맞추는 FPS 게임에서 큐브의 이동, 폭파와 빠른 실시간 큐브 변화라는 요소를 넣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퓨전FPS게임으로 게이머들에게 차별화된,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큐로큐로'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큐로큐로' 홈페이지(www.qroq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