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타임, '코룸온라인'에서 삼계탕으로 더위 이겨내세요

넷타임소프트(대표 김상근,www.netts.co.kr)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룸온라인'에서 계속되는 무더위를 극복하기 위한 '꼬기오, 삼계탕 베팅 이벤트'를 8월17일부터 9월19일까지 개최한다.

'꼬끼오 삼계탕, 베팅 이벤트'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를 게임과 함께 이겨내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모든 회원들에게 '삼계탕 아이템'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삼계탕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품에 배팅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삼계탕'은 신규 회원에게는 4그릇, 기존 회원들에게는 2그릇씩 기본적으로 주어지며 몬스터 사냥을 통해서 더 많은 '삼계탕'을 획득할 수 있다. 모아진 '삼계탕'은 아이템 보관창(인벤토리)을 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베팅 페이지와 연결되어 원하는 상품에 '삼계탕'을 배팅하면 된다.

'꼬끼오, 삼계탕 베팅 이벤트' 상품으로는 PSP, 미니골드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비롯하여 게임 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20여 가지 레어 아이템이 마련되어 있어 자신이 모은 삼계탕 숫자만큼 배팅할 수 있다.

넷타임소프트의 이광석 PM은 "무더위가 한밤에도 기승을 부려, 밤늦게까지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증가했다"며 "이에 건강관리 잘 하시며 즐겁게 게임 즐기시라는 뜻에서 삼계탕 아이템과 이벤트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코룸 온라인'은 오는 9월에 진행되는 '2006 코룸 챔피언쉽' 대회 참가자를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이 걸려있는 이번 대회는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서 슈퍼 주니어, 주니어, 메이저 등 세가지 그룹으로 나누어 6가지 직업별 최강자를 선발,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되는 대규모 이벤트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oru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