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박스', 롤러코스터 타이쿤3 다운로드 판매 실시

KTH(대표 송영한)는 자사의 포털사이트 파란의 PC게임 다운로드 판매 서비스인 '겜박스'를 통해 8월18일부터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롤러코스터 타이쿤3'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롤러코스터 타이쿤' 시리즈는 자신만의 놀이동산을 만들어 운영한다는 아이디어로 1999년 처음 소개된 이래 전 세계적으로 500만장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게임 중 하나로 다양한 테마파크 건설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하는 '롤러코스터 타이쿤3'은 시리즈 최초로 풀 3D로 제작돼 원작의 플레이와 다양한 이벤트, 게이머가 관람객이 돼 자신이 만든 놀이동산 안을 구경하거나 체험해 볼 수 있다.

KTH의 김중래 팀장은 "'롤러코스터 타이쿤'시리즈는 높은 자유도와 아기자기한 플레이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게임"이라며, "많은 게이머들이 '롤러코스터 타이쿤3'의 높은 게임성을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롤러코스터 타이쿤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겜박스' 홈페이지(game.paran.com/gamedow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