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코리아, '진 삼국무쌍4 엠파이어즈' 예약판매 실시

코에이코리아(지사장 오원영)는 오는 8월31일 발매되는 PS2용 택티컬 액션 게임 '진 삼국무쌍4 엠파이어즈'의 예약판매를 8월22일부터 31일 오전까지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진 삼국무쌍4 엠파이어즈'에서는 자신 이외의 아군 무장에게 지시를 내릴 수 있게 되어 상황을 보고 전군을 적진으로 돌격 시키거나 자신이 전선에 나갈 때 아군에게 본진을 사수하게 하는 등 전투파트에서의 전투방법이 보다 전략적으로 진화했다.

에디트 모드에서는 플레이어의 얼굴이나 방어구, 목소리, 모션 등을 조합하여 자신의 마음대로 무장을 작성할 수 있으며, 작성한 무장은 군주나 부하무장으로 '쟁패 모드'나 '프리 모드'에 등장 시킬 수 있고 '진 삼국무쌍4 맹장전'에서 작성한 에디트 무장의 데이터를 연동시킬 수도 있다.

아군 무장을 자신의 영지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기 때문에 주력무장을 동쪽에 모아 적 영지 공략을 노리거나 서쪽에 강력한 무장을 배치하여 자신의 영지 수비를 철저히 하는 등 전략의 기본인 '어느 곳을 치고 어느 곳을 지킬 것인가'를 생각하는 재미가 추가되었고, 게이머들의 요청이 많았던 2인 협력플레이를 실현, 상하 분할 화면으로 협력플레이가 가능해진 것도 특징이다.

이번 예약판매는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진행되며 가격은 39,6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