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사커', 게임 컨벤션 2006 통해 유럽에 공개

소닉앤트(대표 장상옥)는 8월23일부터 27일까지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쇼 '게임 컨벤션 2006'에서 유럽 파트너사인 GOA를 통해 자사의 축구 온라인 게임 '익스트림사커'를 유럽 게이머들에게 최초로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임 컨벤션 2006'은 올해로 5회를 맞는 세계 3대 게임쇼로 작년에만 13만 4,000명의 관람객을 유치하는 대성공을 거두어 미국 E3, 동경 게임쇼와 함께 당당히 세계 게임쇼로 자리를 메김을 했다.

'익스트림사커'를 유럽 35개국에 퍼블리싱 하는 GOA는 프랑스 텔레콤의 게임 퍼블리싱 자회사로써, 2006년 하반기에 www.goa.com을 통해 4개 언어(영어, 독어, 불어, 스페인어)로 유럽 35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 전문 포탈이다.

소닉앤트의 장상옥 대표는 "세계 3대 게임쇼인 독일 게임 컨벤션 2006을 통해 유럽 지역 게이머들에게 처음 공개되어 매우 기쁘다"며 "일본과 중국 그리고 유럽을 차례대로 오픈하여 전세계인들이 즐기는 '익스트림사커'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스트림사커'는 일본 오픈 베타 테스트에 이어 31일부터 중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