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스, 명예기자 되고 동경게임쇼 2006으로 가자

한국게임산업개발원(원장 우종식)이 운영하는 게임산업종합정보시스템 지티스(www.gitiss.org)는 오는 8월29일부터 9월12일까지 15일간 '지티스 TGS2006 명예기자 모집'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자 중 2명을 '지티스 명예기자'로 선정하여 9월22일부터 24일까지 일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비디오게임 전시회인 동경게임쇼(Tokyo Game Show 2006) 참관 경비 일체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신 게임기, 2006대한민국게임백서, 게임 타이틀 등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지티스는 게임산업 연구보고서, 국내외 게임시장동향, 게임산업 통계정보, 세미나 동영상 등 지식정보를 서비스하는 국내 유일의 게임산업 지식정보 포탈로, 특히 매일 언론에 보도되는 게임산업 뉴스기사의 스크랩 서비스인 '오늘의 게임기사'와 매주 업데이트되는 해외 게임시장 동향 보고서 등이 회원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벤트는 지티스 홈페이지(www.gitiss.org)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