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닷컴, 넥슨과 함께 더블 혜택 이벤트 실시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이 온라인 게임업체 넥슨의 '넥슨캐시 1,000만원'에 웹스토리지 '기가하드 1GB 한달 무료 이용권'까지 더블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9월17일까지 하나포스닷컴의 넥슨 이벤트 페이지(nexon.hanafos.com)에서 '넥슨캐시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매일 응모가 가능하며 즉석 당첨을 제공해 재미를 더했다.

기가하드 1GB 1달 무료 이용권은 참여하는 모든 응모자에게 100% 제공된다. 또한 '카트라이더' '바람의나라' '어둠의전설' '테일즈위버' '메이플스토리' 등 인기 게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넥슨캐시는 1명에게 100만원, 3명에게 50만원, 10명 10만원, 200명 1만원, 500명 5천원, 2,000명에게 1천원 등 총 2,714명에게 당첨 혜택이 돌아간다.

당첨된 넥슨캐시는 쿠폰번호를 메모해 두었다가 넥슨 사이트에서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캐시 충전이 가능하다. 또 기가하드 상품권 역시 상품권 번호를 이용하면 1GB의 저장공간을 즉시 받을 수 있다. 현재 하나포스닷컴 기가하드 사용자라면, 기존의 무료 1GB 용량에 추가 1GB를 더해 총 2GB 용량의 웹스토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나로드림 사업전략팀의 서철환 팀장은 "젊은층에게 인기 있는 넥슨캐시 제공 이벤트를 통해 '기가하드' 이용자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웹스토리지 용량도 늘리고, 게임도 즐기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포스닷컴 홈페이지(nexon.hanaf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