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사커', 한 달 동안 중국 내 테스트 진행

소닉앤트(대표 장상옥)는 자사가 개발한 축구 온라인 게임 '익스트림사커'의 중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31일부터 한 달간 9you Information Technology(대표 Takeshi Oji, 이하 9you)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국내 스트레스 테스트 버전이 실시되는 것으로 9you는 지난 몇 달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이 중 1만2000명을 테스터로 선정할 방침이다.

이에 앞서 9you는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테스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3차례에 걸쳐 내부 테스트를 진행할 정도로 신중을 기했다. 중국 내에서 '익스트림사커'는 캐주얼 게임 중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데다, 중국 온라인 게임 기대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

이를 증명하듯 국내 및 일본 테스트 기간 중 중국 게이머들이 게임에 접속해 중국 게이머들만의 커뮤니티를 형성해가는 기현상도 보였다. 때문에 9you가 이번 '익스트림사커'의 중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거는 기대는 매우 높은 상태다.

소닉앤트의 장상옥 대표는 "오랫동안 기다려준 중국 게이머들에게 '익스트림사커'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는 한편 떨리는 마음도 있다"며 "하지만 서비스사인 9you와 최대한 협력해 보다 안정적인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