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일', 신학기 맞이 출석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최웅)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테일(www.latale.com)'에서 여름방학을 끝내고 신학기를 맞아 9월 한 달 동안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테일' 9월 출석 이벤트는 9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 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할 경우 하루 출석으로 인정,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이루어 지고 개근일이 누적되기 시작한다.

특히, 누적된 개근일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의 '내 출석부 보기'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모든 참여자들은 이벤트에 더욱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다.

준비된 이벤트 상품은 주간 개근상과 월간 개근상 두 종류로 나누어져 있으며, 포션, 캐시아이템 등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마련해 참여자가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30일을 개근한 경우 그 이하의 모든 개근일 상품에도 1회에 한하여 추가로 신청가능 하다.

액토즈소프트의 신성진 실장은 "여름방학에 선보인 '라테일' 리뉴얼 버전이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는데 성공했다고 판단한다"라며 "이제는 어느 정도 안정적인 이용자 층을 기반으로 시즌에 구애 받지 않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 등 콘텐츠 확보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테일'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