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퍼스, 포인트로 파워짱 옥션에 참여하세요

모퍼스는 자사가 제공하고 있는 유무선 연동 서비스 파워짱을 통해 포인트로 원하는 물건과 교환할 수 있는 '파워짱 옥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파워짱 옥션'의 진행방식은 일반 옥션과 동일하지만, 현금이 아닌 포인트로 물품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워짱 옥션'에 참여하려면 먼저 포인트 생성을 위해 핸드폰 왑페이지(850+NATE/Magic N)에서 옥션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후 파워짱 홈페이지(www.powerzzang.com)에서 파워짱 옥션 맺기를 하고,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자동으로 파워짱 포인트를 전송하면 된다.

첫 번째 파워짱 옥션은 8월31일부터 9월14일까지 SK텔레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 기간동안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전송한 유저가 ipod nano 1GB를 갖게 된다. KTF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는 9월15일경 시작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워짱 홈페이지(www.powerzz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파워짱 왑페이지 접속 경로

- SKT : NATE > 2.게임 > 5. 이번주 New 게임 > "아이템충전 파워짱"

- KTF : Magic N 접속 > 4. 게임/만화> 7. 이벤트/월정액/파워짱 > 4. 파워짱서비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