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코리아, 'SD건담 G 제네레이션 포터블' 예약판매 실시

반다이코리아는 PSP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G 제네레이션 포터블'의 예약판매를 9월1일부터 12일까지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D건담 G 제네레이션 포터블'은 PS 및 PS2용으로 발매되어 마니아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던 게임으로, 자신만의 오리지널 부대를 육성하고 각 건담 시리즈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기동전사 건담부터 최신작인 기동전사 건담 시드 데스티니까지 총 70여 개의 스테이지가 등장하며, 약 1100여 기의 유니트와 750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PSP에 최적화 된 레이아웃으로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SP의 와이드 스크린에 걸맞는 화면 분할 전투연출과 더블 컷인 등 다양한 전투의 볼거리를 감상할 수 있다.

'SD건담 G 제네레이션 포터블'을 구입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모든 기체와 캐릭터들의 개발/설계 리스트가 수록된 완벽 데이터 공략본을 증정하며, 예약구매자에게는 게임에 등장하는 SD건담 미니 피규어를 증정한다.

'SD건담 G 제네레이션 포터블'은 오는 9월14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