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패키지의 역할에 충실한 말 그대로의 게임 패키지

후유유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그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패키지 앞면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그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패키지 뒷면

다크 메시아 : 마이트 앤 매직의 패키지입니다. 오큰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패키지 앞면부터 굉장히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는군요. 게임을 하면서 만나게 되는 적들은 다 저런 녀석들일까요..? 간간히 이쁘고 귀여운 적들이 나와주는 것도 괜찮은데 말이죠..

패키지 뒷면에 '판타지 액션의 신기원'이라는 문구가 보이는데..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야 이미 오래된 시리즈이고.. 그래픽도 놀랄만큼 뛰어난 것도 아닌데.. 어떤 면에서 신기원 이라는 건지.. 마이트 앤 매직 세계관에 충실한 스토리와 32명의 멀티플레이, 스스로 개척해가는 직업등 4장의 스크린샷과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은 읽어봐도 어느면에서 신기원이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게임을 해보고 싶다는 욕구는 생기네요.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그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CD 케이스

그림을 클릭하시면 확대된 그림을 보실수 있습니다.
CD와 매뉴얼

바로 이것입니다. 제가 원하는 캐릭터 성향에 제가 원하는 디자인. 전 저렇게 육중한 갑옷을 폼나게 입은 캐릭터를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어떤 마왕이나 적의 보스같은 이미지를 풍기는 캐릭터의 모습이 패키지 앞면 못지 않은 강인한 인상을 주는군요.

케이스를 열어보니 매뉴얼과 CD가 들어있습니다. 바탕의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것 같은 괴물의 모습과 불타오르는 검을 쥔 CD 이미지가 이어져온 강렬한 이미지를 굳혀 버리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며, 패키지를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게임을 하고 싶게 만드는 패키지로서의 역할에 충실한 패키지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유저들 중 다크 메시아를 해보신 게이머분 있으시다면 감상좀 알려주세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