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비엔비'를 즐기면 다양한 선물이 따라온다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에서 개발한 캐주얼 액션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 신규 퀘스트와 맵을 추가하고 '9월을 즐기세'라는 명칭 하에 9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팡랜드' 테마의 신규 맵 5종은 브레이크 타임과 쇼타임으로 나뉘어 로봇과 문어들이 쏘는 물 풍선을 피하면서 공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느낌의 신 맵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다양한 변수로 타 맵과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금일(5일)부터 도입되는 '팡랜드 퀘스트'는 팡랜드테마 맵에서 진행되는 신규 퀘스트로, '비엔비'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가 참여 가능하며 퀘스트 수행을 완료하면 '바늘' '실드' '센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5일부터 12일까지 '팡매니아 세트'를 구입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총 20명에게 고급 가방과 저지캡 세트가 증정된다.

이 외에도 9월 말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3에서 5시를 '비엔비 타임'으로 정하고,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30%를, 루찌를 2배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동일 기간 매주 금요일 저녁 6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는 '주말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30% 상향 증정과 루찌 2배의 혜택이 주어진다.

넥슨의 강대현 팀장은 "9월 한 달 간 '비엔비' 게이머들의 풍성한 재미를 위해 신규 퀘스트 및 새로운 맵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엔비'에서 매일 즐거운 9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엔비' 홈페이지(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