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9월8일로 서비스 1주년을 맞는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첫돌맞이 기념으로 9월7일부터 20일까지 올해 3월7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휴면 계정 이용자에게 2주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9월21일부터 10월10일까지의 결제자를 대상으로 180일 이상 결제한 이용자가 1개월 결제할 경우(9월8일 기준) 일주일, 3개월 결제시 20일의 무료 이용권이 추가 지급되며 1개월 이상 결제한 이력이 있는 모든 고객에는 1개월과 3개월 결제시 각각 3일과 10일의 추가 보너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무료 이용 기회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도 새롭게 업데이트, 첫돌맞이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먼저 자국보다 세력이 강한 대국으로 망명할 수 있는 '대국 망명'이 업데이트 되며, 캐릭터마다 메일을 전송하고 보존 할 수 있는 메일 기능도 추가돼 게이머들간 커뮤니티도 더욱 활성화 될 전망이다.

이 밖에 새로운 퀘스트와 발견물, 타롯 카드 등이 추가되며 해상전투시 NPC가 자발적으로 공격을 하는 것은 물론 전황에 따라 출격하는 NPC 숫자의 조절이 가능하도록 대해전 NPC의 출격 룰을 수정, 더욱 생동감 있는 대해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14일 무료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용권 받기를 클릭하면 자동지급되며 '세실리아를 찾아서'라는 레이스 이벤트를 9일과 17일 총2회 진행, 제일 먼저 '세실리아'를 찾은 항해자 1팀에 명성 1만과 레어 돛 문장을, 완주한 모든 참여자에게는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람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dho.hangame.com,dh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