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로스', 10차 테스트 서버에서 새로운 출발

이매직(대표 김종헌)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세피로스(www.sephiroth.co.kr)'의 10차 테스트 서버를 7일 오픈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10차 테스트 서버 오픈은 9월7일 오후 7시부터 시작이 되며, 누구나 레벨 1부터 새롭게 캐릭터를 키울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동등한 조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0차 테스트 서버의 기본적인 환경은 지난 테스트 서버와 비슷하며, 이번 테스트 서버는 특히 초보 게이머들에 대한 배려를 위해 초보아이템의 드랍량을 대폭 상승시킬 계획이다. 또한, 이매직측은 테스트 서버 오픈 후 다양한 이벤트 필드를 준비하고 있어 어느 때보다 재미있는 테스트 서버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매직의 '세피로스' 운영팀 홍영한 팀장은 "이번 테스트 서버는 초보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들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테스트 서버 오픈 후 새로운 이벤트 필드를 추가할 계획도 있어 기존 테스트 서버보다 재미있는 요소가 많아질 것이다. 10차 테스트 서버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이 후회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피로스' 홈페이지(www.sephirot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