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파온라인' 최고의 학교FC 뽑는다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일렉트로닉아츠와 공동 개발한 축구 온라인 게임 '피파 온라인'에서 최고의 학교를 뽑는 '학급최강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기능성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9월7일부터 10월10일까지 초,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학급최강전'은 학생들이 본인의 학교와 학급을 선택하여 '피파 온라인'을 플레이하면 학생들의 포인트가 학급 포인트로 적립되는 이벤트. 성적에 따라 매주 초, 중, 고등학교 1위 학급에게는 해당 학급 학생들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피자 10판과 학급 등록자 전원 페이스온 30일 권을, 1위 학급의 1위 게이머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매일 터지는 슛' 이벤트는 매치?커리어 모드 구분 없이 플레이판수에 따라 슛(응모)을 하면 최신 휴대폰, 소니 MP3, 게임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9월12일부터 10월1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4시에서 6시 사이, 저녁 8시에서 10시 사이에 1판 이상 게임을 즐기면 '깜짝 슛' 이벤트에도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안에는 계급과 채널을 신설하여 초보자들을 배려하고 비슷한 레벨의 게이머들끼리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게임에서 많이 승리할수록 게임을 많이 할수록 검정부터 레인보우까지 색깔 순으로 계급이 올라가게 했다.

네오위즈 사업2부 박택곤 부장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피파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가을시장은 게임업계 최대성수기인 겨울방학에 앞서 선점효과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시기여서 하반기 '피파온라인'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파 온라인'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