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스소프트, 추석 연휴는 '십이지천'과 함께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이 추석 명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월13일부터 10월18일까지 진행되는 '공덕치를 모으자' 이벤트는 사제결연 시스템을 통해 스승만이 받을 수 있는 수치로, 스승의 역할을 하는 게이머가 2백만 공덕치를 모아서 각 세력 지존 NPC에게 가져다주면 초경계부, 수호부, 방파부 등 게임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게임 필드 내에 존재하는 특정 몬스터를 잡는 '대박 몬스터를 잡아라' 이벤트로 몬스터 사냥 시에 획득할 수 있는 '대박 몬스터 소환권'을 사용하면 나오는 '대박몬스터'를 잡으면 된다. 이때 대박 몬스터가 드랍하는 십, 이, 지, 천이라는 글자를 모두 모아 각 세력의 본성에 있는 의원 NPC에게 가져다주면 각종 아이템 및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발표 및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홈페이지(www.twelv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