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베이비', 성룡 주연 'BB프로젝트'와 프로모션

손오공(대표 최신규)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가 금일(11일)부터 성룡 주연의 'BB(빌리언달러베이비) 프로젝트' 와 함께하는 'BB프로젝트 예매권 받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온베이비'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시판에 나온 'BB프로젝트' 영화에 관련된 퀴즈를 맞히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게임 내에 'BB프로젝트' 홍보 PPL이 들어 있는 '하와이안 돌핀비치'를 많이 완주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추첨할 예정이다.

추석 시기에 맞춰 개봉하는 성룡의 'BB 프로젝트'는 성룡의 오리지널 액션과 재치 넘치는 따뜻한 코미디를 적재적소에 구사해 통쾌함과 유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가족 영화로 억만장자의 아기를 훔쳤다가 오히려 힘겹게 돌려준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손오공 측은 "'컴온베이비'와 성룡의 'BB프로젝트'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컴온베이비'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가을과 추석연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온베이비'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