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페디엠', 이제 2년 됐어요

철저한 소비자 논리가 살아 숨쉬는 게임시장. 이곳에서 게임업체들이 게이머들의 입맛을 맞추어 가며 서비스를 유지 한다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만큼 게임을 서비스 하는 회사는 긴장에 긴장을 더해야 한다는 의미인데 어떻게 보면 벌써 서비스 한지 2년을 맞이한 지앤아이소프트의 '카르페디엠'은 어느 정도 게이머들에게는 인정 받았다고 할 수 있겠다.

지앤아이소프트는 이런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식 서비스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 부터 21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 기간동안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20% 추가라는 혜택을 제공하며 '카르페디엠'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를 통해 '기념주화'를 얻을 수 있게 한다. 기념주화는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으로 초보 게이머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이번 2주년을 기념해서 '카르페디엠'고레벨을 위해 신규 맵인 '시험의 동굴'을 추가했으며 신규몬스터인 '타락의 전사 3인'그리고 120레벨용 반지 12종과 150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39종이 업데이트 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페디엠 홈페이지(www.caem.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