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모바일로 낭만 '강아지'를 만나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퍼블리싱 하는 모바일 원버튼 게임, '강아지'를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강아지'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 '포켓스페이스'에서 제작한 원버튼 게임으로 동화 같은 배경 스토리와 간단한 조작, 게임 도중 모은 코인으로 자신의 강아지를 꾸밀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엔딩이 없는 무한적인 플레이 요소를 통해 다른 게이머들과 경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게임빌은 '강아지' 출시와 더불어 다운로드 비용을 최대 1,500원까지 할인해 주는 공동구매 이벤트를 9월20일까지 진행하며, '우리 강아지에게 옷을 입혀주세요' 이벤트도 실시한다. 9월14일부터 10월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자신들의 강아지를 꾸민 후 랭킹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강아지'의 다운로드 경로는 '555 + NATE > 강아지' 또는 'SKT NATE > 게임Zone > 장르별게임보기 > 아케이드 > 강아지'이며, 다운로드 비용은 2,5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