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스타와 함께 즐기는 가을 이벤트 실시

레몬(대표 윤효성,www.lemongame.co.kr)은 9월18일부터 10월15일까지 '스타와의 가을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SK텔레콤 네이트(5858+네이트)에 접속해 운세명가 이벤트 메뉴에서 데이트하고 싶은 스타를 선택하여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배슬기, 서지영 등의 스타와 1일 데이트를 할 수 있으며, 100% 당첨 미니 게임을 통해 아이팟 나노 MP3, 미니 DMB TV 등을 선물 할 계획이다.

또한 '은밀한 가을 여행'이라는 메뉴를 통해 국내 최고의 가을 여행지, 로맨틱 숙소, 여행하기 좋은 날짜 등 개인 맞춤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랑도 알아야 받는다'라는 메뉴에서는 자신의 애정운, 별자리 궁합 그리고 탄생 별로 본 사랑 운 등을 서비스 할 예정이다.

레몬의 김중백 과장은 "스타와의 가을 여행을 통해 즐거운 가을을 맞이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운세와 스타, 연애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결합된 포춘테인먼트 운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몬 홈페이지(www.lemon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