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온,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2006'에 단독 부스로 참가

조이온(대표 조성용)은 오는 9월22일부터 24일까지 전주 화산생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게임 행사인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2006'(이하 JCGE2006)에 참가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전라북도에서 주최하고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JCGE'는 1990년대 후반부터 시작돼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유비쿼터스 게임 속으로!'라는 슬로건에 걸맞도록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조이온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을 중심으로 한 단독 부스를 구성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며, 게임 체험관과 이벤트관을 따로 분리해 게임 시연 및 부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이온의 '거상' 마케팅팀의 홍성기씨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거상' 부스를 찾아오는 모든 게이머들이 기뻐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했다"라며 "특히 이번 'JCGE2006'을 통해 '거상'에서 새롭게 준비 중인 신규 2차 장수의 이미지를 공개해 게임의 향후에 거는 관심도와 기대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