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의순, 이승진 9월 위닝 최고수 자리는 누구에게?

'위닝일레븐9 라이브웨어 에볼루션(Winning Eleven 9 LIVEWARE EVOLUTION, 이하 WE9LE)'의 리그인 'WE KOREA GRAND PRIX 2006' 9월 4강 준결승전에서 바르셀로나를 사용하는 최의순 선수와 아스날을 사용하는 이승진 선수가 각각 김준기 선수와 정지훈 선수를 꺾고 결승에 안착했다.

코엑스 내 MBC게임 히어로센터에서 진행된 준결승전에서 최의순 선수는 김준기(PC, 인터밀란)선수에 1:0 힘겨운 승리를 거뒀으며 이승진 선수는 10대 돌풍을 예고했던 정지훈(PS, 레알마드리드)선수에 4:0 대승을 거두며 결승에 올랐다.

이로써 9월 결승은 최의순(PC, 바르셀로나) 선수와 이승진(PS, 아스날) 선수간의 대결로 압축됐으며, 지난 8월 결승에 이어 다시 한 번 'PS2 대 PC' 플레이어간의 맞대결은 물론 바르셀로나VS아스날 매치가 재 성사됐다.

'WE KOREA GRAND PRIX 2006' 윈터리그 방송은 썸머리그와 마찬가지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MBC게임을 통해 방영되며, 리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겜모리 위닝존 홈페이지(we9.gamor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