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추석맞이 4가지 대규모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가 추석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가위를 맞이해 실시되는 '타임앤테일즈'의 이벤트는 '제이나이트의 청해촌 습격 사건'과 '특명 한복을 입어라' 'HAVE A GOOD TIME' '타임샵 의상 체험' 등 총 4가지다.

먼저 '제이나이트 청해촌 습격사건'은 3시간에 한번씩 청해촌에 등장하는 몬스터 '제이나이트'를 물리치면 접속해 있는 전체 게이머에게 송편 아이템 10개씩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송편 아이템을 사용하면 10분간 송편 버프가 걸리는데 송편 버프는 3초마다 50의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켜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특명 한복을 입어라'는 지금까지 '타임앤테일즈'의 각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와 던전 몬스터를 클리어 하는 게이머들에게 한복 의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몬스터의 종류에 따라 복장 아이템과 모자 아이템을 드롭할 수 있다.

그 밖에도 10월6일 추석 당일에는 00시부터 24시까지는 아이템 드롭률이 상승되는 'HAVE A GOOD TIME' 이벤트가 진행되며 한가위 연휴 기간 동안 오후 9시에는 타임샷 의복 아이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타임샵 의상 체험' 이벤트가 실시된다. '타임샷 의상 체험' 이벤트는 10월5일에 '중세의복세트'를, 6일에는 '중국의복세트', 7일에는 '해적의복세트'를 지급한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타임앤테일즈'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확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긴 연휴기간 동안 보다 알찬 내용을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