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아이엔씨, 한가위맞이 기쁨 두배 이벤트 실시

'해피머니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www.happymoney.co.kr)는 한가위를 맞이해 '해피머니상품권'을 구입하면 사이버캐시 추가 적립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한가위맞이 기쁨 두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피머니상품권'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사이버머니인 '해피캐시'를 2% 추가로 적립해준다. '해피캐시'는 해피머니상품권의 온라인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로 '해피머니상품권' 홈페이지(www.happymoney.co.kr) 회원가입 후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해피캐시를 추가로 적립받은 고객 중 총 116명을 추첨하여 노트북, 아이팟나노 MP3플레이어, 해피머니상품권 5만원권, 해피머니 이메일상품권 5천원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월10일까지이며, 경품 당첨자는 10월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해피머니아이엔씨 이양채 대리는 "추석을 즈음하여 상품권의 수요 및 사용이 급증하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피머니상품권 홈페이지(www.happymone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