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파이터', 송편 100개를 모으면 한복 아이템이 내꺼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니모닉스(공동대표 김경완, 이규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젬파이터'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해 '추석맞이 송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금일(27일)부터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곳곳에 흩어져 있는 송편 100개를 모은 모든 게이머에게 '한복 세트 아이템'을 제공하며, '한복'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Xbox360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젬파이터' 서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캐롯과 경험치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국군의 날, 개천절, 한글날과 같은 국경일에는 철모, 단군 얼굴, 훈민정음 의상 등 기념 코스튬이 무료로 제공된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평년보다 길어진 추석 연휴로 인해 온라인 게임을 즐기려는 게이머들이 늘어날 것"이라며 "'젬파이터'에서 준비한 다양하고 폭넓은 혜택과 함께 넉넉한 한가위 맞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