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란의 황제' 임요환의 마지막을 조명한다

군입대를 앞둔 임요환이 마지막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이 게임팬을 찾아간다.

게임채널 온게임넷이 군입대를 앞둔 프로게이머 임요환을 집중 조명한 특집 프로그램 '황제 임요환, Forever'을 마련, 군입대 하루 전날인 10월8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한다.

'황제 임요환, Forever'은 4일 오후 1시 용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공개 녹화로 진행될 예정이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입장할 수 있다.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될 '황제 임요환, Forever'은 총 4부로 나뉘어 2시간 가량 방송된다. 군입대전 임요환의 심경을 들어보고 동료 게이머, 게임 해설가들이 평가하는 임요환, 임요환의 지난 발자취와 명경기 등 임요환의 모든 것이 소개될 예정. 전용준, 엄재경, 김태형 캐스터가 진행을 맡는다.

1부에서는 개그맨 윤택이 출연해 임요환에게 '엄재경, 김태형 캐스터의 해설이 원망스러웠을 때' '최고의 라이벌'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 '주량은 얼마나 되나' '적금 통장은 몇 개?' '군입대 후 가장 보고 싶을 것 같은 사람' 등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던져 10초 안에 답변을 듣는 스피드 토크가 진행된다. 또 '군입대를 앞둔 심정' '팬들에게 섭섭했을 때' 등 지난 7년을 뒤돌아보며 벌이는 진솔한 토크도 만날 수 있다.

'임요환이 황제일 수 밖에 없는 이유'란 주제로 진행될 2부에서는 게임 해설자와 온게임넷 PD, 동료 게이머, 친구들이 평가한 임요환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또 방송에서 스타로서의 면모를 자랑한 임요환의 활약상이 소개될 예정.

3부에서는 홍진호, 박정석 등 동료 게이머들이 출연해 함께 토크를 벌인다. 임요환과 동료 게이머가 각각 뽑은 명장면 베스트3, 동료들이 밝히는 임요환의 숨은 비밀 이야기 등이 소개되는 것. 또 임요환을 좋아한다는 스타크래프트 마니아 개그맨 윤택, 김형인이 출연해 깜짝 선물을 선사할 예정.

마지막 4부에서는 동료들이 보내는 인사 메시지, 팬들이 보내온 편지소개, 팬들에게 전하는 임요환의 메시지 등이 소개된다.

'황제 임요환, Forever'의 정학림 담당PD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임요환의 진솔한 모습을 재미와 감동이 있는 토크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