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쿵야' 주제가, 인기 그룹 'SS501'이 불러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최근 'Snow Prince'를 비롯해 'In Your Smile' 'Fighter' 등의 노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SS501'이 자사의 캐주얼 게임 '야채부락리'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쿵야쿵야'의 주제가 녹음을 끝냈다고 29일 밝혔다.

김현중, 김형준, 김규종, 허영생, 박정민 등 'SS501' 멤버 다섯 명 모두 출동한 이날 녹음 현장은 일본 콘서트를 마치고 전날 저녁 늦게 귀국한 바로 다음날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제곡만큼이나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이번에 녹음된 '쿵야쿵야' 주제가 'Fly Away'는 대중가요풍으로 제작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했다.

CJ인터넷 '쿵야쿵야' 사업팀 하세정 과장은 "다양한 야채캐릭터가 애니메이션 속에서 각자의 개성과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것처럼 다양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그룹이 적합하다고 생각했다"며 "특히 'SS501'의 활기차고 귀여운 이미지는 애니메이션 및 주제곡 컨셉과도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이미 애니메이션 더빙 등의 경험이 있어서인지 '쿵야쿵야'의 색깔을 음악으로 잘 살려냈다"고 말했다.

11월초 KBS 1TV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인 '쿵야쿵야'는 'SS501'의 주제곡 녹음으로 인지도 강화는 물론 10~20대의 두터운 팬 층도 더불어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