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마지막 아파치 '제로니모'를 구해라!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www.timentales.com)'에서 추석을 맞이해 '라스트 아파치 제로니모를 구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9월29일부터 10월20일까지 추석을 맞이해 실시하는 '라스트 아파치 제로니모를 구하라' 이벤트에서는 다섯번째 에피소드 '황금을 쫓는 자들'편을 클리어 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타임앤테일즈 T-MONEY CARD'를 선물한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무한천하 환골탈태' 이벤트에서는 우승자 1명에게 아이팟나노를 지급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행운의 참가자' 30명에게 '타임앤테일즈 T-MONEY CARD', '노력한 참가자' 300명에게 1천원권 '타임샵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새롭게 업데이트 된 무한천하 대전을 홍보를 위해 무한천하 토너먼트 대전 이벤트가 28일부터 실시됐다. 우승자와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팟 나노 MP3플레이어와 '타임앤테일즈' 전용 티머니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주요 내용은 무한천하 경기도중 드롭되는 '수정아이템'인데 아이템을 사용하면 전투를 도와주는 '소환수'가 등장해 더욱 유리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무한천하대전 시작 전에 대진표가 표시되는데, 대진표에는 참가자의 레벨과 이름이 나타난다.

한편, 금주에 첫 선을 보인 '타임앤테일즈'의 5차 에피소드는 중국을 지나 서부 개척 시대의 미국으로 건너간 민이와 솔이가 아파치족의 추장 제로니모를 도와 멸망해 가는 아파치족을 구하는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예년보다 긴 추석 연휴를 맞이한 게이머들을 위해 '라스트 아파치 제로니모를 구하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타임앤테일즈'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루하지 않은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