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다크 메시아' 한정판 상품 공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마이트 앤 매직'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PC용 액션 게임 '다크 메시아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이하 다크 메시아)'의 한정판 상품을 13일 공개했다.

'다크 메시아'는 '하프 라이프2'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만들어지는 판타지 액션 게임으로 판타지판 '하프 라이프'라 부를 만한 대작 게임. 인트라링스를 통하여 올 가을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현재 한글화 작업이 진행 중이다.

'다크 메시아'의 한정판 상품은 해외 한정판 컬렉터 에디션(Collector Edition)을 한정 수량 국내에 수입해 제공할 예정이며, '다크 메시아' 게임 DVD와 함께 보너스 DVD(게임 개발 메이킹 영상 및 게임 OST 수록), 그리고 멀티 플레이 월드 맵 등이 동봉될 예정이다.

인트라링스의 한 관계자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의 해외 한정판 동봉이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에도 해외 한정판을 동봉하게 되었다. 해외 한정판을 일부 국내 수량으로 배정받은 만큼 수량은 부족하지만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때와 마찬가지로 한글 일반판을 동봉하며 가격은 해외 가격보다 낮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한정판 수량과 예약 일정에 관해서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다크 메시아'는 현재 영문 싱글 플레이 데모가 공개되어 있으며 데모 다운로드 등에 관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