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에서 용병과 함께 춤을?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에 용병 댄스 기능을 추가하고 각 직업별 스킬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타임앤테일즈'는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각각의 용병이 개성 넘치는 춤을 출 수 있는 '댄스교본' 아이템을 선보이고 게이머의 직업별 스킬을 대량 추가했다. 또한 게임 플레이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타임샵 아이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댄스교본 아이템은 엘코몰의 잡화상인인 '랑카'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댄스를 습득할 용병의 인벤토리에 아이템을 위치시키고 실행하면 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용병댄스를 습득하면 용병 캐릭터 초상화에 댄스의 가능 여부가 아이콘으로 표시된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타임앤테일즈'의 직업별 스킬이 각 직업별로 6개씩, 총 36개가 추가됐으며 추천인 보상이 대폭 변경됐다. 금일부터 추천을 통해 새롭게 가입하는 게이머는 게임머니 1만원과 '하급마력화복제' 50개를, 추천인은 '용병캡슐열쇠' 1개와 '시공간열쇠' 3개를 받게된다. 또한 추천을 통해 가입한 신규 게이머가 15레벨을 달성하면 게임머니 3만원과 '자동치료부적' 1개, '선공방지부적' 6개가 지급되고 추천인에게는 '현자의돌' 1개와 '각성의알약' 10개, '방어력부적' 10개, '푸른망토'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타임샵에는 캐릭터의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을 1000씩 증가시킬 수 있는 '방어의부적'과 영웅 용병 제조시 필요한 '현자의돌'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중세의복세트'와 '중국의복세트' '해벅의복세트' 등의 의복류 아이템이 새롭게 선보여진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댄스교본' 아이템은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영웅들의 캐릭터에 보다 친근감을 부가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게이머들이 자신들이 키우는 용병에 보다 애착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용병 댄스는 게임 속에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추후 용병 댄스 이벤트를 통해 더 흥미 있는 게임의 재미요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