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에서 즐거운 할로윈 파티를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클래식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baram.nexon.com)에서 10월24일부터 11월3일까지 '즐거운 할로윈 파티 고고'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는 할로윈 의상을 입고 스크린샷을 찍어 '바람의나라' 홈페이지의 '이벤트스크린샷 게시판'에 게시하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게시물이 베스트 스크린샷으로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휴대용 TV, 도서 세트, 넥슨 캐시 등의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넥슨은 '바람의나라' 홈페이지를 통해 '할로윈답게 공포스러우면서 으시시하고 재미있는 분위기의 스크린샷일수록 베스트 선정 확률이 높다'고 평가기준을 밝히고 있어, 게임 내에서 자신만의 기발한 할로윈 의상을 뽐내는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바람의나라' 최진호 개발팀장은 "고구려시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게임 내에서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즐김으로써 이색적인 분위기를 게이머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 '즐거운 할로윈 파티 고고' 이벤트를 통해 어떤 스크린샷이 접수될 지 매우 궁금하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baram.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