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드래곤 온라인', 첫 모험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

렛츠게임(대표 신종수, 최연욱)은 터바인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던전앤드래곤 온라인(www.ddo.co.kr)'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던전앤드래곤 온라인'은 TRPG의 대명사인 '던전앤드래곤' 룰과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화 한 것으로, 올해 말 한국에 정식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블록버스터 온라인 게임이다.

렛츠게임은 999명의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며 신청은 '던전앤드래곤 온라인' 티저사이트(www.ddo.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직전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1월 말에 시작될 예정이다.

렛츠게임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는 밸류스페이스의 최연욱 대표는 "자사가 프렌차이징 하고 있는 사이버 파크 피시방을 중심으로 그 동안 시장을 리딩하는 온라인 게임이 특별히 없었던 상황에서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판촉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 약 1천여 개의 PC방이 이 행사에 적극 참여 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드래곤 온라인' 홈페이지(www.d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