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일러스트 공모전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baram.nexon.com)'의 정식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일러스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1일부터 20일까지 '바람의나라'를 주제로 제작된 일러스트를 접수 받아 오는 11월30일에 '바람의나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우수작품에 대해서는 고급 타블렛, MP3 플레이어, 휴대용 TV, 넥슨캐시 등의 다양한 경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넥슨에 귀속되어 향후 넥슨의 홍보물, 이벤트 페이지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계획이다.

'바람의나라' 최진호 개발팀장은 "'바람의나라'의 '일러스트 공모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며 "우수한 작품으로 많은 분들이 유감 없는 실력을 발휘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일러스트 응모는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홈페이지(baram.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