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쓸쓸함 '코룸 온라인'으로 채우세요

넷타임소프트(대표 김상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룸 온라인'에서 늦가을의 쓸쓸함을 다양한 보너스 아이템으로 채울 수 있는 '시작하라, 돌아오라'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시작하라, 돌아오라' 이벤트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코룸 온라인' 신규 회원들에게는 이번 달 21일까지 달성한 레벨업 결과에 따라 추첨을 통해 피자, 치킨 파일롯, 조디악 카드, 세트 아이템 등을 증정하며, 레벨 기준은 '1~30레벨' '31~60레벨' '61 ~90레벨' '91레벨 이상' 4단계로 구분되며 이벤트 종료 후에 아이템 보관함에 자동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코룸 온라인' 기존 회원 중, 최근 게임 접속을 못했던 회원들에게 알록달록한 '알 아이템'을 지원한다. 지난 9월~10월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지 못했던 게이머들이 12월6일까지 다시 접속을 하게 될 경우 2개의 알을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다. 6가지 색깔의 '알 아이템' 속에는 가디언, 경험치 및 아이템 강화, 마일리지 몰 할인 등이 들어있다.

'코룸 온라인' 이광석 PM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오래 만에 '코룸 온라인'을 찾아주는 게이머들이 생겨나고 있어 이 분들께 조금 더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연말연시에는 함께 하면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룸 온라인' 홈페이지(www.coru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