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잭', 지스타에서 야마카시 진수 느끼게 한다

와이즈온(대표 원종석)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게임박람회 지스타 2006에서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프리잭'의 이벤트로 야마카시(프리러닝, 파쿠르) 전국 팀 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야마카시코리아(대표 김영민)와 와이즈온의 제휴를 통해 열리는 이번 야마카시 전국 팀 대회는 특수하게 제작된 야마카시 이벤트 특별 부스에서 열리며, 이벤트 진행과 함께 '프리잭' 플레이 영상 시연 및 제작 게임 라인업이 공개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모 CF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익스트림 마샬아츠 X-file 팀도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잭'의 조성호 본부장은 "게임을 선보이기에 앞서, 다소 생소한 익스트림 스포츠인 야마카시(프리러닝, 파쿠르)가 관람객들의 체험과 통해 일반 대중에게 보다 친근한 문화코드로서 다가서게 하려는 의도로 기획되었다"며 "e스포츠 분야를 지원하여 우수게임 사전제작지원 대상을 수상한 만큼 e스포츠의 신 장르 개척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각적인 프리마케팅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