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룸온라인', 달콤살콤한 빼빼로 데이 즐겨보세요

넷타임소프트(대표 김상근)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룸온라인'에서 달콤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빼빼로데이 이벤트'를 금일(8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빼빼로데이 이벤트'는 '코룸온라인' 게이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곳곳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서 쉽게 '빼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빼빼로를 모아서 이벤트 NPC에게 찾아가 예쁜 선물 상자와 교환하면 그 속에 숨겨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행운의 아이템은 5그레이드리퀴드, 소올타리스만, 아이템도안, 가디언보약, 5그레이드방어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캐릭터 레벨업에 유용한 고기능의 아이템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횟수에 상관없이 빼빼로를 많이 모을수록 더 많은 아이템을 이용하여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다.

'코룸온라인'의 이광석 PM은 "빼빼로데이가 연인들을 위한 행사이긴 하지만 게이머들과 작은 즐거움을 누리고자 마련했다"며 "특별한 기념일 뿐 아니라 늘 생각나고 하고 싶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