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네 번째 시즌 업데이트로 새로운 콘텐츠 선보여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의 데브캣스튜디오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www.mabinogi.com)'의 다섯 번째 제네레이션에 네 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종 던전의 보스가 차례로 등장하는 '보스 러시 던전'을 비롯, 게임 내 대화 시에만 일러스트로 만날 수 있던 정령 무기가 실체화돼 화려한 이펙트와 강한 위력을 보여주는 '정령 무기 실체화 스킬' 등 '마비노기'만의 독특한 색깔을 보여주는 신규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되었다.

고 레벨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보스 러시 던전'은 키아 던전과 룬다 던전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던전을 클리어한 시간과 점수를 통해 선정된 순위를 던전 로비에서 확인할 수 있고 보상으로 인챈트 컬렉션 북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캠프 파이어, 휴식, 응급치료 등의 생활 스킬의 랭크 제한이 상향 조정되어 현재보다 더 높은 랭크를 취득할 수 있게 되었으며, 잡화점에서 구입한 주사위로 주사위 던지기 놀이를 할 수 있게 되는 등 생활형 게임의 진수를 보여주는 각종 요소들이 업데이트되었다.

한편, 넥슨은 '마비노기'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10일부터 2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하여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정식 서비스를 결제한 게이머 중에서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넥슨캐시, 판타지라이프클럽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데브캣스튜디오의 이희영 실장은 "지난 6월 시작한 다섯 번째 제네레이션의 마지막 시즌 업데이트까지 무사히 진행되었다"며 "이번 시즌에서 선 보인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늘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