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잔 다르크'와 'K-1 WORLD GP 2006' 발매

SCEK(대표 윤여을)는 PSP용 롤플레잉 게임 '잔 다르크'와 K-1로 전향한 후 승승장구하고 있고 최홍만 선수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종격투기 PS2 게임 'K-1 WORLD GP 2006'을 11월30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백년전쟁에서 프랑스를 구한 영웅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소녀 '잔 다르크'라는 인물에 대한 역사적 기반에,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스토리로 진행 되는 '잔 다르크' 게임은, 공격 및 방어 시 동료의 위치를 이용하면 능력을 최대화 시켜 효과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전략성이 특징이다.

또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종격투기 이벤트 K-1을 소재로 한 'K-1 WORLD GP 2006'은 일본에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최홍만을 비롯해 등장하는 선수들이 모두 실존하는 K-1 선수들로 구성되어, 보다 리얼한 격투 액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타격하는 부위별로 데미지가 축적되는 'Part Damage' 시스템 및 공격을 할 때마다 체력이 소모되는 '공격 스테미너 시스템' 등을 최초로 도입돼 사실감을 살렸다.

PSP용 '잔 다르크'는 38,000원이며 PS2용 'K-1 WORLD GP 2006'은 42,000원으로 국내 유명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30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