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전자유통단지 e스포츠 챔피언십' 대진표 공개

서울상공회의소 용산구상공회(회장 승만호)가 주최하고 이스퀘어네트웍스가 주관하는 제2회 '용산전자유통단지 e스포츠 챔피언십'의 대진표가 24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대진표는 '스타크래프트' 개인전에 참가할 1024명의 선수를 비롯해 FPS 게임 '스페셜포스' 팀 대항전에 참여하는 128개 팀의 대진표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대회 참가자들은 오는 11월27일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예선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128명, '스페셜포스' 32팀의 본선 진출자를 결정하고 12월9일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본선 경기를 통해 최종 4강에 참가할 선수들을 선발해 12월10일 특설무대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주최 측인 서울상공회의소 용산상공회의 이필수 사무국장은 "예상보다 높은 참여에 e스포츠의 인기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원활한 대회진행과 특별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및 관전자들에게 대회에 대한 좋은 기억을 남기고 더불어 용산 전자유통단지에 대해서도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겠다"라고 말했다.

대회 대진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anpang.com/yongs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