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실감 넘치는 'NBA 라이브 07' 금일 발매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 코리아)는 PS2용 스포츠 게임 'NBA 라이브 07(NBA LIVE 07)'를 11월27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

'NBA 라이브 07'은 EA 캐나다 스튜디오에서 개발되었으며 NBA 슈퍼스타로 잘 알려진 휴스턴 로키츠(Houston Rockets)소속의 '트레이시 맥그레이디(Tracy McGrady)'가 게임 패키지 커버 모델로 선정되었으며 PC, PSP, Xbox360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국내 출시되었다.

제2의 조던이라 불리우는 '르브론 제임스' '드웨인 웨이드' '코비 브라이언트'는 물론 한국 최초의 NBA 선수인 '하승진'까지 역대 최강의 NBA 멤버로 구성된 이번 게임은 슈퍼 스타 고유의 화려한 개인기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리스타일 컨트롤' 기능이 세분화되어 올스타 수준의 선수들은 2개 이상의 프리 스타일을 동시에 가지게 되었다. 또한 관중의 함성소리, 선수들의 몰입도 등 정규 시즌의 일반 경기와 플레이오프의 분위기를 차별화하여 보다 현실적인 농구 경기에 가까워졌다.

이번 'NBA 라이브 07'에서는 평소에는 평범한 선수지만 적시에 경기에 투입되어 승부에 변수를 가져오게 하는 엑스팩터(X-factor)라는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되었는데 엑스펙터의 능력은 팀과 선수 구성,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감독의 판단이 중요한 실제 농구를 그대로 옮겨왔다.

선수들의 스카우트, 트레이닝을 비롯한 스폰서 계약, 코칭 스탭 운영까지 직접 관리하는 '다이너스티 모드(Dynasty ModeTM)'는 전작과 달리 경기가 없는 날에도 체력 강화 연습 및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NBA의 모든 것을 게임 속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또한 스포츠 캐스터계의 전설적인 인물 '마브 앨버트(Marv Albert)'와 전 스카고 불스(Chicago Bulls)팀의 NBA 스타 '스티브 커(Steve Kerr)' 가 중계를 맡아 집에서 게임을 하면서도 실제 농구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다.

'NBA 라이브 07'은 PS2용으로 11월27일 국내 발매되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4만 5천원이다. 또한, PC버전과 PSP, Xbox360용 'NBA 라이브 07'은 지난 9월과 10월 발매되었다.

게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