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다크 메시아:마이트&매직', 오는 12월20일로 출시일 변경

한연규

인트라링스(www.intralinks.co.kr)는 마이트 앤 매직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PC용 액션 게임 '다크 메시아:마이트&매직(이하 다크 메시아)'의 국내 출시일을 12월20일로 변경한다고 발표하고 한글판 스크린샷을 28일 공개했다.

'다크 메시아'는 '하프 라이프2'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만들어지는 판타지 액션 게임이며 '판타지판 하프 라이프'라 부를 만한 대작 게임으로 해외 유명 게임지 게임인포머(GAME INFORMER) 리뷰에서 9.25(10점 만점) 등 호평을 받고 있으며, 지난 11월3일 개시한 한정판 예약 판매가 당일 모두 매진되는 등 게이머의 기대 또한 높은 타이틀이다.

이번 출시일 변경은 해외판의 버그 픽스 내용을 적용하기 위한 것으로 인트라링스측은 "한글화 작업은 마무리된 상태이나 해외 오리지널 버전에서 다운 현상과 각종 트러블이 지적되어 해당 내용을 수정하여 향상된 제품으로 출시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출시일을 변경하게 되었다. 한글판은 해외 1.02 버전의 내용으로 출시되며 별도의 버그 패치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크 메시아'는 한글판 출시와 함께 국내 멀티 플레이 서버도 운영할 예정이며 오는 12월20일 3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