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 '스카2' 두 번째 전쟁 '거점 점령전' 업데이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카2: 에어리얼 스트라이크'의 두 번째 전쟁 '거점 점령전'을 업데이트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거점 점령전'은 주요 전쟁지역에 랜덤하게 생성되는 전략 포인트를 중심으로 공격측에서 이를 점령하거나 수비측에서 지정된 시간까지 무사히 방어를 하게 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승리한 세력에게는 일정량의 보상이 들어가게 된다.

마상소프트측은 '거점 점령전'의 업데이트로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기존의 세력전 양상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거점 점령전'은 평시와 전함전 발발시의 두 체계로 나뉘어져 있어 전함전시에 방어측 진영에 일제히 생성되는 전략포인트를 공격측에서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공격측 전략과 방어측 전략의 승부 대결이 더욱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이번 주부터 전서버의 각 세력별 지도자가 새롭게 선정되어 새로운 지도자의 정치싸움이 전쟁국면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카2' 공식 홈페이지(www.spacecowboy.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