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팀', 신규 지역 '화염의 분지'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네오스팀(www.neosteam.co.kr)'이 신규 지역 '화염의 분지'를 업데이트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화염의 분지'는 '로프아일'의 새로운 지역으로 검게 탄화된 지질과 뜨거운 용암이 분출되는 대지다. 동(東)과 서(西)로 나뉘어진 각 국가 진영의 한 가운데에는 불규칙한 차원 융합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 지역은 보스 몬스터인 'ED M-277'이 지키고 있다.

이곳은 3.2 공간으로 명명된 다차원 지역으로, 레벨85부터 레벨90 수준의 몬스터들이 존재한다. 이 지역은 '크롬족 2급 시민권 소지자'만이 '로프아일'의 전송 장치를 통해 이동할 수 있다.

이번에 '화염의 분지'와 함께 추가된 중 보스 몬스터인 'ED M-277'은 돌연변이 형태의 거대 생명체로, 4개의 다리로 걸을 수도 있고 날 수도 있다. 포악하고 잔인하며 적과 아군을 구분하지 않고 살육을 자행하는 포악한 돌연변이다.

이 외에도 돌격형 기계 몬스터 '기어 스트라이커', 전투 머신 '기어 가드', 강력한 방어력과 저돌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는 '준보스 철의 군주' 등 새로운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스팀' 홈페이지(www.neoste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