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아디다스와 함께 NBA 올스타전 관람하세요

한국MS는 자사가 주관하는 '아디다스 VIP 올스타 익스피리언스 추첨행사'의 등록을 금일(12월4일)부터 2007년 3월19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추첨행사에서는 Xbox360의 Xbox Live를 통해 NBA 최고의 스타들을 상대로 'NBA 라이브 07' 게임 실력도 겨루어 볼 수 있으며,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07 NBA 올스타 경기' 관람권 및 다양한 경품을 받을 기회도 제공 받는다.

특히 오는 12일, 26일, 내년 1월9일 및 3월20일에 당첨된 추첨자에게는 NBA 슈퍼스타들인 팀 던컨, 케빈 가넷, 길버트 어리나스, 애덤 모리슨, 조시 스미스, 코리 매깃 중 한 명을 상대로 'NBA 라이브 07' 게임 실력을 겨룰 기회가 부여되며 Xbox360, 'NBA 라이브 07' 게임 타이틀, Xbox Live 골드멤버십 3개월 회원권, Xbox360 전용 페이스플레이트, 아디다스 더플백 등도 수여된다.

또한 내년 1월 16일 당첨자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07 NBA 올스타 경기' 관람권 2매를 비롯해 항공권, 호텔 숙박 등을 제공 받으며, '아디다스 VIP 올스타 익스피리언스 추첨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응모자에게는 'NBA 라이브 07' 게임 내에서 5명의 아디다스 플레이어, 선수복, 아디다스 농구 코트를 내려 받을 수 있는 특별 권한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아디다스' 이벤트 페이지(www.adidasbasketball.com)에 접속해 등록을 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되며, 행사 일정, 추첨일, 당첨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도 알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