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쿠야', 본격적인 가위바위보 대결이 시작된다

헤드락(대표 이상만)은 자사가 개발하고 이디엠소프트(대표 민황기)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게임 '아이쿠야'가 지난 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며 그랜드 오픈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 캐주얼 게임 '아이쿠야'는 지난 11월 룰루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이디엠소프트와 10억 이상의 규모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진행했으며, 12월 그랜드 오픈을 위해 새롭게 겨울맞이 단장을 하고 각종 업데이트와 더불어 지난 1일 그랜드 오픈을 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채널링으로 서비스가 되던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고객 간담회를 통한 고객의 의견들을 모아 많은 변화를 가져오게 되었으며, 캐릭터 밸런싱 수정과 신규 맵 추가, 물음표 아이템, 인터페이스 변경 등으로 게임의 내부, 외부를 충실히 다져 보다 높은 완성도와 게임성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아이쿠야 메신저V1.0'을 추가해 고객 간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등 고객의 소리에 적극적으로 귀기울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매일매일 문화상품권 총 1,000장을 주는 '아이쿠야가 쏜다!' 이벤트와 '친구야 놀자!' 이벤트로 XBOX360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가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하고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이쿠야' 홈페이지(www.icoo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