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앤테일즈' 12월 한달동안 연말 감사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에서 연말을 맞아 12월 해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한해 동안 '타임앤테일즈'를 즐겨온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로 12월 31일까지 출석-접속-게임플레이 단계별로 게임 아이템, 게임 머니, 경험치 등을 증정하는 5가지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매일 저녁 8시~9시에 타임샵에서만 판매되는 아이템을 지급하는 '타임샵 아이템 지급 이벤트'에서는 매일 이시간에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월요일에는 경험치부적 1개, 화요일에는 상급각성알약 5개, 수요일에는 욕심쟁이부적 1개 등 요일별로 다른 아이템이 지급된다.

다음으로 '출석체크 이벤트'에서는 매일 '타임앤테일즈'에 접속할 때마다 별곰이에게 출석체크를 하면 무색세공석, 융합의돌, 현자의돌, 아더연성서, 료마연성서, 장보고연성서 등 용병 관련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이벤트는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매일 특정시간대(AM1:00~AM2:00, PM3:00~PM4:00, PM8:00~9:00)에 '타임앤테일즈'를 즐기면 게임 내 아이템 드롭률이 증가되는 '드롭률 상승 이벤트'와 주말 특정시간대에만 경험치가 130% 증가되는 '경험치 상승 이벤트', 매 시간마다 레벨별로 보너스 경험치와 보너스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접속유지 보너스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타임앤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12월 해피 이벤트는 '타임앤테일즈' 게이머라면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무조건적 이벤트로 올 한 해 동안의 사랑에 대한 감사 표현으로 기획됐다"며, "앞으로 크리스마스 및 겨울방학 이벤트가 계속 이어질 것이므로 '타임앤테일즈'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앤테일즈' 공식 홈페이지(www.timenta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