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생활이 궁금하다면 게임으로 체험하자, '뉴욕 나이츠'

美 뉴욕에서의 삶을 조명한 모바일게임이 국내 선보인다.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는 12월 7일, 모바일게임 '뉴욕 나이츠(New York Nights: Success in the City)'를 SK텔레콤을 통해 국내 출시한다.

'뉴욕 나이츠'는 뉴욕에 새로운 삶의 둥지를 튼 이들의 일상과 연애를 그린 게임으로, 게이머는 40일 동안 주어진 자금을 활용, 외모를 비롯한 건강, 유머, 지식, 4가지의 능력치 개발에 힘쓰면서 자신이 점찍은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

상대와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친구와 대화를 나누거나 문자로 서로에 대한 호감과 정보를 교환하기도 하고, 용돈을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아기자기하면서도 이색적인 기능도 다수 포함하고 있다. 또 스포츠 센터를 비롯한 식단 조절과 댄스 파티 등 게이머가 직접 만든 남녀 캐릭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SK텔레콤 네이트에서 '게임->장르별 게임->경영/연애/육성->뉴욕 나이츠'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다운로드 금액은 2500원.

한편, 게임로프트는 '뉴욕 나이츠' 국내 출시를 기념해 12월7일부터 21일까지, 2007년 선보일 예정인 '뉴욕 나이츠'의 후속작 제목을 맞추는 내용의 이벤트를 웹사이트(www.gameloft.co.kr)에서 실시한다. 게임로프트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구찌' 명품 핸드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웹사이트(www.gamelo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