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온라인', 친구와 함께 모험의 바다로 떠나자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확장팩 'LaFrontera 챕터1 Aztec(dho.netmarble.net/lafrontera)' 오픈을 기념해 무료 이용 혜택 및 추가 이용 혜택 제공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가자! 엘도라도로, 함대여! 다시 모여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내 신규가입 한 게이머들에게 30일 무료 이용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친구에게 선물 받은 쿠폰을 등록하면 한달 이용료인 19,800원에 10일이 보너스로 추가되어 총 40일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상품과 특별 이벤트 상품을 결제하고 30일 사용시 쿠폰을 선물해준 친구에게도 10일 무료 이용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9월8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휴면 게이머들 중 추천을 받고 쿠폰을 등록한 게이머들에게는 14일 무료 이용과 함께 한달 이용료 19,800원에 40일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상품 구매 기회가 추가로 제공되며, 추천을 받지 못한 경우에도 복귀하면 무료 10일의 이용 기회가 주어진다.

친구와 이번 이벤트를 함께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친구의 이메일 주소를 직접 입력하거나 캐릭터명을 검색해서 메일로 쿠폰을 보내야 하며, 무료 쿠폰 등록 및 특별 이벤트 상품은 각각 한 개 계정당 1회 사용 및 구매 가능하다.

CJ인터넷의 한 관계자는 "무엇보다 무료 이용 혜택의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게이머들이 친구들과 함께 신천지로 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는 것은 물론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를 통해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새로운 묘미를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dh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