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틴2',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던전 업데이트

이미르엔터테인먼트(대표 이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메틴2(www.meitn2.co.kr)'에서 사귀타워 및 거미던전의 확장 던전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사귀타워는 미션 클리어 형식으로 총 9층으로 설계돼 6층까지 오픈한데 이어, 12월14일에 9층까지 모두 업데이트 됐다. 6층까지와 동일하게 미션과 시간제한 등의 조건을 갖는 사귀타워는 각 층을 클리어 하면 다음 층으로 넘어갈 수 있는 조건 아이템이나 신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보스 몬스터인 '사신'을 격파하면 신규 방어구 아이템 및 무기류를 획득 할 수 있다.

거미던전은 지하 2층이 확장되고, 작은 방 형식으로 이뤄진 지형으로 각 방을 통과할 때마다 더욱 강력한 몬스터와 싸워야 한다. 모든 미로를 거쳐 최종 목적지에 도달하면 보스 몬스터가 거처하는 보스룸이 있고, 보스몹인 대왕거미를 처치하면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미르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사귀타워와 거미던전 확장으로 고레벨 게이머들이 즐길 거리가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12월 중에 또 한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틴2' 홈페이지(www.meitn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